mirror 네트워크

2022. 9. 11. 23:54Unity/스크립트 응용

참고 관련

https://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blogId=mshan2923&logNo=222376997001&parentCategoryNo=&categoryNo=&viewDate=&isShowPopularPosts=false&from=postView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tGYUage58Y&list=PLkx8oFug638oBYF5EOwsSS-gOVBXj1dkP&index=4

 

 

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Mirror 추가
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tools/network/mirror-129321?locale=ko-KR

 

그 후 유니티 패키지 매니저에서 갖고와서 사용하면 됨

 

1. 씬에 Create Empty 로 NetworkManager 를 추가,  Sphere 도 하나 추가

2. NetworkManger의 속성에 Network Manager, Network Manger HUD를 추가

3. Sphere의 속성에 Network Identity 추가

4. Sphere 를 프리팹으로 만들기

5. 프리팹으로 만든 Sphere를 NetworkManager 의 Network Manger 속성에 Player Prefab에 넣기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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